Taejon Christian International School

영적생활

“Spiritual Life” 사무실은 학교의 사명을 이행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존재하며, 교실 밖에서 정신적 성장의 추가적인 긍정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독교적 환경을 조성합니다. 영적 생활 프로그램은 학생들과 스탭들이 기독교 사명에 참여하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과거의 유산 및 전통과 오늘날의 공동체를 연결하는 것은 미래의 무엇이 우리 모두를 이끌 것인지를 알 수 있게 도와준다고 믿습니다.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그리 하자” – 히브리서 10:24-25


공동체는 그들의 믿음 안에서 실천과 성장하는 많은 기회들이 있습니다. 이 기회들을 포함하는 큰 행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배

예배는 공동체에 예수 그리스도를 경배하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찬양, 기도, 다양한 예배의 경험을 통해 학생과 스탭은 하나님과 함께 하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예배는 거의 매주 3번 제공되며, 초등학교, 6학년에서 8학년, 9학년에서 12학년까지 각 1회의 예배를 제공합니다. 교사, 학생, 다양한 특별 손님들이 TCIS 예배에서 메시지를 전합니다.

영성 집중 주간
영성 집중 주간(SEW)은 공동체로서 기독교인의 영적인 문제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는 3일간의 행사입니다. 배움과 성찰의 시간이며, 학생과 스탭 모두가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간입니다. 중심 주제와 관련하여 연설 강사의 말씀을 배우고, 찬양과 예배의 시간을 가지고, 공동체가 함께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학생들과 그들의 신앙적 생활의 실제 문제들을 생각하고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LASA 여행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과 본을 따라, 다른 사람들을 섬기고 학생들이 봉사의 삶을 살도록 권면합니다. LASA(Love All, Serve All) 프로그램은 한국 밖의 국가에서 혜택 받지 못한 사람들의 필요를 보살피기 위해 매년 한 주 동안의 봉사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계획 되었습니다. 9학년부터 12학년의 학생들은 이 봉사 여행에 참여하고, 더 넓은 세계관을 가지게 되며, 다양한 봉사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LASA 여행은 일과 배움에서 삶의 변화를 만드는 행사이며, 학생들이 혜택 받지 못한 사람들을 돕는 일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봉사여행은 선택 사항이며, 참여자는 참가비를 지불 합니다.
TCIS LASA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찬양팀
학생들은 음악과 하나님을 위한 자신의 재능과 열정을 가지고 예배시간과 학교행사 때 함께 모여 찬양과 예배를 인도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매우 큰 리더십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찬양의 밤
찬양의 밤은 예배와 기도하는 저녁 시간으로서 공동체를 위해 학생들이 준비하고 전달하는 행사입니다. 학생, 스탭, 교사, 학부모 모두의 참석을 환영합니다.


펠로우십
펠로우십은 학생들의 클럽으로서, 정기적으로 만나 그들의 삶을 함께 나누고 서로 기도하는 모임입니다. 펠로우십 그룹은 기도 그룹이 이끄는 모든 학생들의 모임입니다.


공동체 사역
학생들의 필요를 돌보고 우리 공동체 밖과 한국 내의 사람들과 연결을 위해 존재하는 지역 공동체, 클럽, 학생 단체에서 지원하는 많은 다른 기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은 학생들에게 봉사의 기회와 예수 그리스도, 주님의 이름을 가르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piritual Life Director profile pic

Larry Smith
Spiritual Life Director
smithl@tcis.or.kr

Powered by Finalsite